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필독 / 주문, 배송, 반품, 교환 안내***

작성자 ESSU(ip:)

작성일 2021-06-28 15:36:21

조회 346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essu"은


고객님이 상품을 주문해주신 당일 거래처에 오더가 들어가 상품이 입고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배송해 드리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재고를 확보하고 있는 제품 이외의 제품들은 당일 배송이 어려운 점과 상품출고에 관한 사항은 입금 확인 후 익일 파악되는 점 다시 한번 이에스에스유 고객님들께 정중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일정 관련 문의사항은 사이트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남겨주시면 영업시간내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배송 안내/


당일 18시를 기준으로 결제완료 처리 된 주문의 경우 입고지연이 없는 한 익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처리 됩니다.

입고지연 상품을 제외한 제품은 입고가 되는 대로 바로 발송처리되어 평균 발송일은 1-5일 입니다.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 입고가 되는대로 바로 발송처리가 되며, 주문 후 30일이 지나기 전에는 개별 연락을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


배송 지역: 국내

배송 업체: 롯데택배(1588-2121)

배송 비용: 3,000원 / 12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제주/도서산간 배송비 4,000원 추가)


*거래처의 상황(공휴일, 거래처의 휴가 등)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 7일 이상 지연 시 부분발송서비스)


주문변경 및 주문취소 안내/


주문변경 및 취소는 주문하신 날 오후 06시까지 취소 요청을 해주신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오후 06시 주문건까지 그날 오후 06시 부터 리오더 작업을 거쳐

거래처에 오더가 들어가게 되며 지연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다음 날 새벽 패킹 처리됩니다.

주문 상태가 결제 완료 혹은 배송 준비 상태이더라도 이미 출고 준비까지 마친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제품을 받아보신 후 반품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발송 된 후 변경 혹은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에 해당하는 경우로 상품을 받아보신 후에 

교환 신청 절차를 따라 교환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 제품이 지연 되는 경우 이외에는 거래처에 오더가 들어가고 난 후 취소가 어려우며 

  제품 수령 후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거나 만져볼 수 없는 온라인 쇼핑의 특성을 감안하여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은 배송완료일을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히셔야 원할하고 정상적인 진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를 제외한 반품건은 저희가 반품 수거 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 

이부분을 숙지하지 않으시고 일방적으로 기간이 지난 후 반품을 요청하실경우 처리가 어렵습니다.


주말에도 반품 및 교환 신청이 가능하오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필수: 교환 및 반품의사를 밝히실 때 주문자명, 연락처, 반품 및 교환 원하시는 제품명과 갯수를 남겨주세요)
+ 계좌이체시 계좌번호 / 은행 / 성함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결제 (환불/취소) 안내 /


휴대폰 결제 시 전체 환불/취소의 경우 금액의 수수료 3.5% 차감 후 환불됩니다. (이동통신사 방침)

휴대폰 결제 부분 취소의 경우 금액의 3.5% 통신사 수수료가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

*위 사항을 숙지하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필수: 교환 및 반품의사를 밝히실 때 주문자명, 연락처, 반품 및 교환 원하시는 제품명과 갯수를 남겨주세요)
+ 계좌번호 / 은행 / 성함을 남겨주세요.


 

24시간 이내 교환 및 반품 의사를 사이트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이에스에스유 배송 업무팀이 고객님께 회신드리고, 반품예약과 제품 수거를 도와주실 기사님을 이에스에스유 측에서 보내드립니다.

(반품 예약을 고객님께서 택배사에 따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퍼 페이 구매 고객님 제외]


공지 미숙지로 인해 반품 가능 기간이 지나고 나면 반품의사를 밝히셔도 어떠한 도움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검수 시 착용 흔적, 고객님의 과실 또는 고의로 인한 상품 훼손이 발견될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며 제품은 반송됨을 유의해주세요.  

저희는 제품 패킹시 영상으로 제품 컨디션을 모두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품 제품 검수시 영상과 대조하여

제품 착용 흔적 또는 고의적인 제품 훼손이 의심될 시,

정확한 판단을 위해 소비자보호원에 분쟁조정을 신청 후

소비자보호원의 결과에 따라 반품절차가 진행됩니다. 이에스에스유의 과실로 판단될 경우 즉시 환불처리가 됩니다.


단, 고객님의 고의 혹은 과실로 불량일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소비자보호원의 검수과정에서 발생되는 비용 또한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상품은 고객님께 반송처리 됩니다.)

또한 상품 수령 후 일주일이 지나고 연락을 주실 경우 소비자 과실로 간주되며, 오배송 또는 불량의 경우에도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은 저희 측으로 제품이 도착한 즉시 진행되며,

거래처에 재고가 부족할 경우 교환처리 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반품은 최초 결제 시 사용하셨던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 취소 시 전산 전송되어 적용되기까지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기준 3-7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현금 환불의 경우 일괄처리되어 반품 택배 수령 후 1-3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문의게시판>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히지 않고 임의적으로 발송된 상품은 자동 반송 처리 됩니다.

함께 받아보신 사은품 및, 옷걸이가 있는 경우 반드시 동봉하여 함께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미 동봉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거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 무료일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 / 배송비를 부담하셨다면 3.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도서산간지역 및 제주지역의 경우 최초 결제한 택배비의 합 급액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수령일 포함 7일)에 반품하지 않으신 상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배송비 무료일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 배송비를 부담하셨다면 3.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부분 반품 시, 상이할 수 있음)


 

*반품 및 교환 배송비 계좌

신한은행 110-497-252790 윤태성


 


오배송 혹은 상품불량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오배송 혹은 상품불량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을 이에스에스유에서 부담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는 단순 변심으로 처리되어 왕복 택배비 6,000원을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단, 세탁을 하지 않고도 지워지는 가벼운 얼룩 및 먼지, 배송 시 생긴 상품의 구김/ 실밥, 초크자국, 잡사, 원단 특성 상 필연적으로 발생 가능한 실 뭉침(린넨 마 당 천연소재), 니트 원사를 이어주는 기능을 하는 매듭부분, 기능적으로 문제가 없는 봉제(일정하지 않은 땀수 등) 혹은 부자재의 스크래치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한 색상차이 의 경우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무채색이 아닌 컬러감이 있는 제품의 경우 모니터의 해상도와 디스플레이 혹은 휴대폰 기종에 따라 약간의 색상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델 피팅컷의 경우 빛이 들어오는 정도나 각도 등에 따라 사진마다 색이 미세하게 다르게 보이기도 합니다. 색상 및 사이즈 미스에 의한 반품은 단순변심 처리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세일상품, 자체 제작상품, 핸드메이드,교환환불이 불가 표기 상품, 니트, 가죽, 신발, 가방 및 악세사리는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네이버페이 구매확정건의 경우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소재의 특성상 시착용으로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세탁 및 착용 흔적 및 오염 또는 향수, 방향제 등의 냄새가 배여있을 경우 /교환 및 반품 신청이 되지 않은 경우 /이쓔 봉투가 분실 된 경우 /교환 및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세트 상품 중 일부 상품만 보낸 경우( 택, 상품 포장 훼손 포함) /의도적 상품 훼손의 경우

공지 미숙지로 인해 반품 가능 기간이 지나고 나면 반품의사를 밝히셔도 어떠한 도움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저희는 불량제품과 단순변심으로 환불 및 교환하는 제품을 따로 분류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불량제품과 단순변심으로 환불 또는 교환 원하시는 제품은 따로 패킹하여 각각 보내주셔야합니다. (이 때 불량제품은 왕복 배송비를 이에스에스유가 부담합니다.)

이에 따라 불량제품과 단순변심으로 인해 반품하는 정상제품을 함께 보내실 경우 처리가 어렵습니다. 공지사항을 숙지 하지 않으시고 함께 보내실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혜택/

적립금 2,000P / 상품구매시 적립금 1% / 리뷰참여


 


상담 및 문의/

상담 및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 이용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MODIFY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내용

/ byte

MODIFY DELE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COMPANY

COMPANY. ESSU OWNER. 윤태성
TEL. 010-5812-2167 E-MAIL. e-ssu@naver.com
PRIVACY MANAGER. 윤태성
BUSINESS LICENSE. 387-56-00694 [사업자정보확인]
MAIL ORDER LICENSE. 2021-경기안성-0351
ADDRESS. 17589 경기도 안성시 중앙로389번길 34 (대천동) 상가 (청년다방 건물, 2층)
Copyright © ESSU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

010-5812-2167

ON : PM02:00 - PM05:00
문자메세지 답변은 불가하며, 회신이 어려울 경우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CALL CENTER →

BANK ACCOUNT

국민245301-04-547204 윤태성 Q&A BOARD →